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힐링용 아니면 코미디 요소가 가득한 영화를 알아봤어요!
1) 미첼 가족과 기계 전쟁
이 영화는 소소하게 미소를 짓게되는 가족 애니메이션 무비를 찾는다면 딱인 영화입니다.
로봇 종말론을 떠맡아야 하는 가족이 그들 자신의 내부 기능 이상을 헤쳐나가야 하는데요,
처음부터 끝가지 멋진 장면들이 많답니다! 한 장면에 많은 요소가 있기 때문에, 다시 볼때에
놓쳤던 재미를 찾기도 합니다. 이상과 유머가 함께 있어서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2) 예스 데이
제니퍼 가너가 맡은 앨리슨, 에드가 라미레스가 맡은 카를로스 부부는 세명의 아이 케이티, 에반, 엘리를 낳기 전까지는 모험적이고 재미를 찾는 부부였습니다. 어느날 앨리슨은 아이들이 자신을 독재자로 생각한다는 것을 알고 예스데이에 동의합니다. 하루동안, 부모들은 모든 것에 예스라고 해야 하는거죠! 엉망진창인 아이들의 요구속에서, 순수하고 귀여운 가족의 재미를 찾을 수 있답니다. 어둡지 않은, 소소하면서 귀여운 가족영화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3) 유로비전
헐리우드 코미디 영화의 명배우죠? 윌 페렐이 나오는 뮤지컬 코미디 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코미디 뿐만 아니라 감성적이고 다정한 요소도 많답니다. 눈물을 흘릴지도 모르니 조심하세요 :) 아이슬란드 출신의 평생 친구이자 음악가들이 노래 콘테스트에 참가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재능의 발견, 관계에 대해서 보여줍니다. 물론, 상큼함의 대명사 레이첼 맥아담스가 또다른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4)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박봉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두 비서가, 서로 합의하에 상사를 맺어주기로 하면서 일어나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미녀 삼총사에서 나온 루시 리우가 상사역을 맡아 사랑에 빠진, 업앤 다운이 심한 상사의 모습을 연기했는데요.
무겁지 않고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그리워하는 분들이 가볍게 보시기 좋은 팝콘 영화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다음 글에서 뵈어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