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 이어 히어로물 드라마 추천을 들고 왔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밝은 분위기도 드라마마다 각각 다른데요,
저는 딱히 구분짓지 않고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1) 아이 엠 낫 오케이
ch초능력을 발달시키는 10대 소녀에 관한 기발하고, 엉뚱한 이야기입니다. 다크 코미디 히어로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연기가 매우 뛰어나다고 해외에서 호평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주인공인 시드니는 고등학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드라마를 헤쳐나가고 싹트기 시작한 틴에이저로서의 여러 감정을 겪는 17세 소녀입니다. 초능력을 얻는 것은 조금 과한 일이었는데요, 그에 비롯해 제목이 지어진 듯 합니다. 어떻게 자신의 모든 부분들을 포용하고, 받아들이면서 대응하는지에 대해 초점을 맞추고 있죠. 만화가 원작인 이 드라마는 원래 시즌 2가 예정되어 있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결정이 번복되었습니다. 하지만 시즌 1이 호평을 받았고 개인적으로도 매우 틴에이저 히어로물로서 흥미로웠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2) 수호자
중세 슈퍼히어로물인 수호자는 선과 악의 고대 싸움에 휘말린 주인공, 하칸 데미르의 모험을 그려낸 터키의 드라마입니다. 시즌 4까지 제작되었는데요, 터키의 작가의 추리소설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하칸은 그의 양아버지가 살해된 후, 자신이 이스탄불 보호 임무를 맏은 고대 조직의 일원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수호자의 칭호를 이어받아 불멸의 존재라는 불가사의한 존재가 이끄는 악의 세력에 맞서야 합니다. 액션씬 스케일이 크고, 이스탄 불의 아름다운 배경을 볼 수 있어 볼거리가 많은 드라마입니다.
3) 사이보그 009 : 콜 오브 저스티스
사이보그 009는 이시노모리 쇼타로 감독의 만화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세계를 구하기 위해 사악한 창조자들에게 반항하는 9명의 사이보그 모험이야기입니다. 원래 3부작 영화이나, 넷플릭스에 의해 12부작 시리즈로 편집되어 릴리즈되었습니다. 오랜 팬들도 많은 애니메이션인데요, 독창적인 스토리가 그 이유가 아닐까 싶네요. 텍사스에서 조용한 삶을 살고 있는 사이보그 가족들이 고대 음모를 발견한 기자가 등장하면서 그들의 평화가 깨지고 위기를 구하기 위해 나섭니다. 초인적인 악의 집단은 오랫동안 인간 사회를 지배해왔고, 사이보그족은 전 인류를 위해 다시 한번 전투에 나서야 합니다. 애니메이션다운 다이나믹한 액션과 모험이 가득한 이야기입니다.
다음은 성인들도 좋아할만한,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추천을 들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